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KJ다이나텍은 2005년 출발하여 국내 최초로 활선 진단장비를 도입함으로써 측정 기술의 선두가 되었습니다. 이후로 다양한 기술을 도입하여 국내의 진단 기술 보급에 공헌하였으며 특히 2009년부터는 자체 개발한 부분방전 감시설비 및 센서를 시용하여,부분방전 온라인(활선) 모니터링 시스템 설치 및 진단용역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발전기, 변압기, GIS. 동기차단기, 케이블, 유입/몰드 변압기, 배전반 등에 대한 온라인 절연열화 감시 시스템을 발전소, 전력회사, 정유업체, 철강회사 등에 제작, 공급하고 있으며 단순히 감시 시스템 설치에 머무르지 않고 설비에 대한 정밀진단 기술 및 자체 개발 장비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니터링은 종합 진단 기술을 반드시 필요로 하여 전기적, 화학적, 기계적,물리적, 환경적, 열적 상태와 열화 메커니즘을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세계적인 추세는 모든 고전압 설비에 진단 센서를 설치하여 6개월 또는 1년에 1회 등 주기적인 진단을 하여 절연 이상의 징후가 있을 때에는 실시간 감시 시스템을 활용하여 진단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적절한 센서와 진단 기술 그리고 모니터링 시스템입니다. 우선 센서는 성능과 가격에서 타당하여야 하고, 진단 기술은 설비의 건전성을 평가 할 수 있어야 하며, 모니터링 시스템은 적절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검증된 기술이어야 합니다..

KJ다이나텍의 기술은 현재 존재하는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며 타당한 가격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한 데이터 취득이 아닌 분석 기술을 제공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중요한 설비를 지키는 등대가 되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케이제이다이나텍 대표이사 김 형 승